바탕 화면 시계 다운로드

바탕 화면 시계 다운로드

이 바탕 화면 디지털 시계는 완벽 에 가까운 darn입니다! Windows 3.1 스타일 시계를 32 비트 창에서 수년 동안 데스크톱에서 사용했습니다. 나는 알람 및 스케줄러 및 시간 추적 등에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는 가능한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려고하지 않았고 그 중 어느 것도 하지 않는 간단한 디지털 시계를 원했습니다 (즉, 거의 모든 다른 시계를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디지털 시계 4를 발견 너무 기뻐요. 그것은 어떤 테두리, 아니 배경에 대해 구성 할 수있는 간단하면서도 구성 디지털 시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어떤 바탕 화면 배경 화면과 원활하게 혼합). 32 비트 및 64 비트 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능에 추가하려는 경우 (예 : 알람 및 기타 것들) 디지털 시계 와 함께 제공되는 약 20 플러그인이 있다 4. 램 사용에 상대적으로 쉽게, 약 60 메가 바이트와 거의 CPU 틱을 사용합니다. 아름답고 우아하며 심플한 디자인. 적극 추천 !!! 사소한 nit — 크기를 조정하려면 옵션으로 이동하여 둥근 시계를 끕니다.

그런 다음 정사각형 배경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둥근 시계를 복원하는 옵션으로 돌아갑니다. 조금 서투른,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시계를 많이 크기를 조정하지 않는 한 큰 문제가 없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디지털 데스크톱 시계 응용 프로그램 멋진 시계. 나는 좀 더 쉽게 볼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바탕 화면 시계를 찾고 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옵션을 사랑 해요. 정말 고마워요. Style-7의 데스크탑 시계-7은 무료 아날로그 데스크탑 시계입니다. 그것은 단지 시스템의 시간 설정을 표시 하는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 세계 도시또는 온도도 에서 시간. 그것은 단지 좋은, 오래 된, 둥근 시계 얼굴 시간, 분, 그리고 두 번째 손 및 대신 사용자 지정 텍스트 로고를 표시할 수 있는 중앙 날짜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Clock-7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흑백 그래픽과 하이라이트, 그림자가 있어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무료 데스크탑 시계는 스킨의 소수와 표준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인형과 현재 날짜와 날짜를 보여줍니다. 무료 시계는 컴퓨터에 세련되고 고급 모양을 제공하고 원자 시계 동기화를 제공합니다. 경고: 이 장치를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1. 당신은 프로 버전에 대한 지불하지 않고, 모양 등에 대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2. 이 장치를 다운로드하면 검색 엔진이 conduit.com 변경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컴퓨터와 브라우저의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이루어지므로 원하는 검색 엔진으로 다시 설정하는 데 매우 많은 시간과 실망이 됩니다.3. 그것은 당신의 브라우저에 검색 표시 줄을 다운로드 하 고이 사실을 경고 하거나 옵트 아웃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지 않고 컴퓨터에 프로그램의 수. 나는 마침내 시계와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한 모든 추가 프로그램을 제거, 2 시간의 더 나은 부분을했다 “검색 및 파괴”임무를 종료! 나는 확실히이 장치를 다운로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기본적으로 시계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하 고 작업 표시줄 및 바탕 화면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피부 지원.

나는 매우 아날로그 데스크톱 시계를 찾는 사람에게 무료 평가판이 소프트웨어를 추천 할 것입니다. 무료 버전의 비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에 업데이트 10 월 9, 2011 이 무료 데스크톱 시계는 매력적이고 그 자체로도 다운로드에 포함 된 다른 기능이 있지만. 시계가 전 세계의 다른 원자 서버와 동기화 될 수있는 동안 당신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달력을 받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성격의 비트를 추가하고자하는 여부 또는 당신은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이 응용 프로그램을 필요로당신은 가게에있는 것에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