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Excel 추가 기능을 위한 Microsoft Power BI 게시자는 Excel에서 셀프 서비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이제 셀 범위, 피벗 테이블 및 차트의 스냅샷을 생성하여 Excel에서 주요 인사이트를 빠르고 쉽게 공유하고 Power BI의 대시보드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Microsoft 소프트웨어 제품에서 보안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비즈니스용 Microsoft Skype 기본은 인스턴트 메시징(IM), 오디오 및 화상 통화, 온라인 회의, 가용성(현재 상태) 정보 및 사용이 간편한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모두 기능을 공유합니다. Microsoft Office 2010 32비트 에디션에는 악의적으로 수정된 파일을 열 때 임의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해당 취약점을 해결합니다. Windows에 대한 업데이트를 찾고 계십니까? 2016년 11월부터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는 이제 Microsoft 업데이트 카탈로그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모든 업데이트는 여전히 WSUS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CM, 그리고 윈도우 업데이트-이 변경은 수동 다운로드에 대 한. Microsoft Office 2010 64비트 에디션용 서비스 팩 2(SP2)에는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 이 파일에는 Microsoft Azure 데이터 센터에서 사용하는 계산 IP 주소 범위(SQL 범위 포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은 D3DX9, D3DX10, D3DX11, XAudio 2.7, XInput 1.3, XACT 및/또는 관리형 DirectX 1.1을 사용하는 일부 게임에 레거시 DirectX SDK의 여러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설치합니다.

이 패키지는 Windows OS에 설치된 DirectX 런타임을 어떤 방식으로도 수정하지 않습니다. . 프리젠 테이션 번역기는 프리젠 테이션에 라이브 자막을 추가하고 파워 포인트 문서의 텍스트를 번역 할 수있는 파워 포인트 추가 기능입니다. Windows 8.1 업데이트는 보안 업데이트, 중요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의 누적 집합입니다. Windows 7 및 Windows 서버 2008 R2 SP1은 PC와 서버를 최신 지원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MSRT) 널리 악성 코드에서 윈도우 컴퓨터를 무료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SRT는 위협을 찾아 제거하고 이러한 위협에 의해 변경된 내용을 반전시냅니다. MSRT는 일반적으로 Windows 업데이트의 일부로 또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독립 실행 형 도구로 매월 발표됩니다. . . . .

ODT(Office 배포 도구)는 Office 365 ProPlus와 같은 클릭 투 런 버전의 Office를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배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명령줄 도구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보안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공격자가 악성 코드로 컴퓨터 메모리의 내용을 덮어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취약점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