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프록시는 젠과 화상 채팅을 하고, 그들의 도덕성에 의문을 제기한다. 제인은 “나는 룰즈를 위해 해냈다”는 걱정과 유형을 농담으로 세 번 이나 일축한다. 그러나, 진짜 스마일리 프록시 뒤에 나타납니다, 그녀를 죽이고, 다음 웹캠을 통해 젠에서 파도. 포스트 크레딧 장면에서 애슐리는 그녀의 가을에서 살아남은 것으로 밝혀진다. 어느 밤 애슐리와 프록시는 온라인 임의의 사람과 스마일 신화를 테스트합니다. 그들의 공포에 세 번 “나는 룰즈를 위해 그것을했다”입력 한 후, 낯선 사람은 살해된다. 프록시는 애슐리에게 침묵을 지피라고 설득한다. 하지만 애슐리는 이방인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을 겪기 시작한다. 그녀는 또한 스마일리가 그녀를 스토킹하고 그녀를 죽일 의도가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 그녀의 친구와 정신과 의사는 불안 환각과 악몽으로 이것을 씁니다. 애슐리는 결국 경찰에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스마일리에 의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아무 소용이 없다고 설득하려 한다. 경찰은 그녀가 미치고 아마도 크고 정교한 장난의 수신 끝에 가고 있음을 암시, 그녀를 기각.
영화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의 등급 TV-14 와 하나의 등급 R.[11] 영화는 미국 전역의 일부 AMC 극장에서 재생, 팬들은 Tugg를 통해 자신의 도시에서 스마일리의 상영을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12] 프록시가 젠과 연락이 끊어지자 애슐리는 히스테리시스로 애슐리와 대화를 나눈다. 애슐리는 자기 방어를 위해 구입한 권총으로 죽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간다. 애슐리는 경찰을 부르는 대신 총을 집어 들고 프록시에게 “나는 룰즈를 위해 해냈다”고 세 번 입력하라고 명령하고, 스마일리를 매복하고 죽이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녀는 실수로 그녀를 확인하기 위해 오고 있었다 바인더를 촬영합니다. 잠시 후, 스마일리가 나타나 바인더의 목을 베는다. 애슐리는 여러 스마일에 의해 공격, 마침내 그들을 탈출하기 위해 그녀의 추정 죽음에 창 밖으로 자신을 던져. 그런 다음 프록시, 바인더, 그리고 오프닝에서 살해 된 베이비 시터를 포함한 애슐리의 모든 동급생이 모두 익명의 프린지 그룹의 일부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애슐리의 죽음에 만족하지만, 대규모 장난으로 스마일 신화를 만들었습니다. 바인더는 스마일리가 오랫동안 살며 모방 살인을 유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영화는 크게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22 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평균 3.5 /10의 평균 평점을 기준으로 썩은 토마토에 대해 18 %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여러 리뷰는 비명과 캔디맨의 “찢어”영화를 불렀다. [15] 영화는 “둔한” 또는 “일반적”이라는 주장에 초점을 맞추고, 연기 연기와 독창성의 부족에 대한 추가 비판. [16] [17] 스마일리는 또한 A.V. 클럽[18]과 뉴욕 타임즈로부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19] 스마일리는 마이클 갤러거가 감독하고 레벨 10 영화가 제작한 2012년 미국 슬래셔 호러 영화입니다. [1] 케이틀린 제라드, 멜라니 파팔리아, 키스 데이비드, 셰인 도슨, 앤드류 제임스 앨런, 토비 터너, 리자 웨일이 출연한다. [2] 이 영화는 2012년 10월 12일에 개봉되었다. [3] [4] 영화의 공식 연극 개봉에 앞서 갤러거와 그의 가족은 4chan과 익명의 사람들이 위협을 받기 시작했다. [6] 갤러거, 그의 가족, 그리고 스마일리에서 일한 모든 사람의 개인 정보는 사람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데 사용하는 추천과 함께 온라인으로 게시되었습니다.
[13] 두려움과의 인터뷰에서 갤러거는 사이트가 “작전 씨발 스마일리”의 일환으로 정보를 게시했다고 밝혔으며 “그들의 목표는 영화의 끝을 망치고, 외설물을 게시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 포르노와 고어를 게시하는 것이었고, 영화를 정말 낮게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