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테로 다운로드

조 테로 다운로드

Gouda Dirk Peuker Taha Belal Bettina Bettina Nürnberg Qianfu Ye Nina Rydahl Andersen Hady Kamar Tero Juuti Monika Grúzjt 제니퍼 에반스 안델 콘스탄트 덜라아트 미칼라 힐디그 달 누린 셰너위 감사합니다. 나는 솔직히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다. 파일 교환의 인터페이스는 최근에 꽤 많이 변경되었으며, 당신은 내가 다운로드 하는 첫 번째 파일입니다. 태그의 선명도 “모두 다운로드” 하지만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Dan: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파란색 “모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했습니까?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죄송합니다, GitHub 들어 본 적이 없다. 이제 다운로드 Zip 버튼 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출력 PDF 또는 EPS의 크기를 어떻게 제어합니까? 크기를 줄이고 싶습니다. Eli: 파일 크기 또는 용지 크기를 참조하고 있습니까? 파일 크기는 파일의 이미지에만 영향을 주지만 -qXX 옵션(예: -q50)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용지 크기인 경우 그림 크기를 변경합니다. 나는 export_fig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림의 마진을 자르는 데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자르기의 기능이 보다 독립적 인 기능으로 추출 export_fig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자 나 다른 사람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많은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주석(hCC,`사각형`,[사각형,… `페이스컬러`,“페이스알파`, 0.3,… `라인 스타일`,`없음`); 에리카: 파일 이름은 문자열이어야 합니다. 다른 MATLAB 함수와 마찬가지로 입력 인수 주위에 괄호를 사용하여 export_fig 호출할 수 있습니다. 즉, 입력 중 하나가 문자열이 아닌 경우 괄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출력은 인쇄에서 사용하는 출력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사용에 대한 전체 설명을 보려면 도움말 export_fig 입력합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FileExchange 제출입니다. 기간. 나는 1 년 이상 그것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방법으로 다시 가고 상상할 수 없다. 고마워, 올리버! 모든 해상도(비트맵 출력만 해당)와 CMYK 색 공간(티프, PDF, EPS만 해당)에서 내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Jaap: 같은 이름의 다른 함수로 MATLAB의 인쇄()를 그림자로 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현재 버전의 export_fig(오늘), OS X 10.10.1, 고스트스크립트 9.15 및 Matlab 2014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설정하고 실행할 때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다른 형식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eps 형식에, 오류가있다 : 윈도우 플랫폼의 설치 폴더에 실제로 pdftops.exe가 있지만 pdftops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matlab이 해당 오류를 throw하고 대화 상자를 열어 pdftops를 찾으면 해당 파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https://github.com/altmany/export_fig/issues/137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libfreetype.6.dylib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리눅스 플랫폼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확실 하지 않다. 그러나 어쨌든, 오류는 여전히 Windows에 존재합니다. 훌륭한 도구, 그것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port_fig uipanel을 전달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습니다 `OuterPosition`라는 이름은 클래스 `uipanel`의 인스턴스에 대한 액세스 가능한 속성이 아닙니다. (matlab 8.1을 사용하여 메신저) @Ragheb – 최신 버전으로 실행 유령 스크립트를 업데이트하려고합니다. 기존 실행 파일을 플랫폼과 호환되지 않으며 이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브랜드는 Shutterstock을 사용하여 플랫폼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PDFtops를 찾을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찾거나 http://foolabs.com/xpdf xpdf 도구를 설치하십시오 인증 된 액세스하려면 데이터 트래커 로그인 및 암호를 사용하십시오. W. 보니에 린트 메이저 헨릭 버스크 울라 쥬스케 라몬 코엘호 지엔 드 보스 라스 홀후스 로미나 살렘 타보르다 구스타보 겔미니 카토 요난 롭 종블로드 마가레헤 콜머 컬쳐스포츠 다리오 리치아르디 크리스 퍼 By 마리아 몬테시 메리 헬레나 클라크 하비브 윌리엄 케르벡 브라이언 테슬러 마이클 가이드티 제시 드 니즈 마가리타 막시모 홀리 차일드 사라 다니엘 알피 드와이어 export_fig (`/사용자/맥스노리스/데스크탑/test.png`, H); 또는: export_fig(`/사용자/맥스노리스/데스크탑/테스트`,`-png`,H); 첫째로: 나는 당신의 스크립트 Yair를 사랑, 그것은 좋은 그리고 나는 그것을 많이 사용! 정말 좋은 그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투명도가 필요하므로 화가나 zbuff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