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아이콘 다운로드

윈도우 10 아이콘 다운로드

이것은 의 집합 100 최근 출시 된 윈도우에서 영감을 무료 아이콘 10 UI. 아이콘은 PNG, SVG 및 EPS의 세 가지 파일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이 아이콘 세트는 Icons8에 의해 디자인되고 만들어졌습니다. 플랫 윈도우 XP 아이콘의 아이콘 세트가있다, 어쩌면 당신은 그 싶습니다. dtafalonso. Deviantart. com/art/Modern-XP-icons-449891585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그들은 모든 빌드 중최고입니다. 내 Windows 8 컴퓨터에 이것들을 추가 하려고합니다. 우리가 제시 하는 웹사이트는 좋은 찾고 아이콘을 많이 찾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우리는 몇 분 만에 Windows 바탕 화면의 모양을 변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멋진 아이콘 세트를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무료 바탕 화면 아이콘에 대한 다른 좋은 소스를 알고 있다면,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우리와 함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3 년 전에서 아이콘의 동일한 스타일을 유지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유사하고 다른 임의의 스타일 GraphicBurger.com이 아닌 당신이 매우 높은 품질의 픽셀 완벽한 아이콘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좋은 장소입니다 기쁠 것이다. 그것은 루마니아어 디자이너 (라울 Taciu)에 의해 실행되며, 모든 아이콘, 그가 제공하는 다른 디자인 자원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ng, .svg, .eps 및 스케치 형식에서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Windows 10에서 아이콘을 사용하려면 .ico 파일 형식으로 변환해야합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그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난 그냥 내가 다른 기본 Windows 아이콘보다 더 그 아이콘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 아이콘은 좋은 소년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바로 가기 및 폴더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은 간단한 절차이며 오래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 Windows에서 바로 가기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개발, 판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판매 하는 여러 그래픽 운영 체제 제품군의 그룹입니다. 각 제품군은 컴퓨팅 산업의 특정 분야를 수용합니다.

의 훌륭한 컬렉션 100 윈도우 10 새로운 마이크로 소프트 OS의 미리보기에 포함 된 것과 동일한 지침으로 설계 아이콘. 모든 아이콘에는 날카로운 모서리, 채우기 없음 및 4 px 선이 있습니다. 미래의 개인 또는 상업용 웹 및 앱 프로젝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콘 팩에는 화살표, 카메라, 검색, 사용자, 음소거, 휴지통, 저장, 잠금, 필터, 자르기, 십자가, 블루투스, 메일, 재생 버튼, 키보드 등의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PNG, JPG, SVG, 무료 벡터 아이콘, AI, PSD, ICO의 형식으로 Iconscout에 이러한 모든 무료 및 프리미엄 아이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콘은 평면, 그라데이션, 컬러 윤곽선, 선 등으로 제공되며 16x16px에서 256x256px로 크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viantart.com 4,700만 명이 넘는 아티스트와 예술 애호가가 등록된 가장 큰 온라인 아트 커뮤니티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 예술가에서 아름답고 잘 만들어진 아이콘의 큰 숫자를 가지고있다.

커뮤니티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우리는 당신이 당신에게 맞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또는, 당신은 또한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600+ 사용 가능한 아이콘 팩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다운로드한 경우 어디에 저장해야 합니까? 폴더 이미지를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system32.dll을 시도했지만, 나는 그것을 열 수 없습니다? 당신의 지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IconArchive.com 아이콘에 대한 우리의 마음에 드는 소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이상 600,000 아이콘, 그들 중 대부분은 멋지다, 많은 심지어 상업적 사용을 위해 무료입니다. 또한 동일한 스타일로 그룹 아이콘을 균일한 모양으로 만드는 세트를 제공합니다. 검색 표시줄에서 원하는 아이콘의 종류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 우리가 멀티미디어를 입력 할 때 우리가 얻은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구글 아이콘 중 하나라도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OS와 웹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png 및 .svg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