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트플러스 테마 다운로드

에디트플러스 테마 다운로드

PS.이 테마는 js, HTML, PHP 및 루아 구문 파일로 테스트됩니다. 다른 구문을 사용하고 테마가 잘 보이지 않으면 메모를 보내주시면 고쳐드리겠습니다. 모노카이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이 테마의 색상을 편집플러스로 복제하려는 시도입니다. 그래서 젠번의 편집 플러스 버전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좋은 대비와 어두운 테마이며, 확실히 EP에서 편집을 더 쾌적하게만든다. github에서 URL을 다운로드하고 편집 플러스의 [각 구문 파일 / ini 파일] 폴더에 파일을 복사이 테마를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해제합니다. 편집플러스로 이동: 도구 > 환경 설정 > 일반 (색상) 및 창의 왼쪽에있는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테마를 찾아서 가져오고 가져옵니다. 자동 완성은 짧은 약어를 전체 문자열로 변경하는 시간 절약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펄 및 C/C++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자 고유의 자동 완성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줄 번호, 눈금자, 열 선택, 강력한 검색 및 바꾸기, 여러 실행 취소/다시 실행, 맞춤 법 검사기, 사용자 지정 가능한 키보드 단축키 등.

문서 템플릿은 새 문서를 만들 때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EditPlus 전체 균열은 HTML, PHP, Java, C/C++, ASP 등에 대한 구문 강조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리눅스 사이 라인 끝을 변환 하는 데 도움이, 윈도우, 그리고 맥 스타일. 또한 사용자 지정 구문 파일을 기반으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구문 강조 표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구문 파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의미. 이 응용 프로그램은 원활한 웹 브라우저처럼 작동합니다. EditPlus는 사용자 정의 도구, 도움말 파일 및 키 입력 기록 파일을 지원합니다. 도구 실행의 출력을 출력 창에서 캡처할 수 있으므로 오류 줄을 두 번 클릭하여 파일을 자동으로 로드하고 해당 줄에 커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서 선택기는 현재 로드된 모든 문서 창에 대한 빠른 마우스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창 메뉴에서 선택하거나 Ctrl + Tab 키를 여러 번 누르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 또한, 편집 플러스 토런트 전체 다운로드는 내장 FTP와 함께 제공, FTPS, 및 sftp 기능.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은 어떤 특정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이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학교/대학 과제를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육력 뷰어를 사용하면 현재 파일을 육력 모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명령으로 일반 편집 창과 육신 뷰어 사이를 앞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EditPlus는 기본적으로 HTML, CSS, PHP, ASP, 펄, C/C++, 자바, 자바스크립트 및 VBScript에 대한 강력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문 강조 를 지원합니다.